-
anno 1404 서방 건물취미/게임 2011. 1. 28. 17:15반응형
ANNO 1404 Silver Ship 얻기 (잼 치트 보다 먼저 하셔야 합니다.)
ANNO 1404 Venice V2.01.5010 7 Trainer 및 Special Item List
농민 건물
이름 설명 건설 비용 유지 보수 비용 크기 생산 농민의 집 한 게임에서 특정 수 만큼 지으면 업적이 달성 됩니다.
2 0 3x3
시장 장소
400 5 3 10 6x5
작은 창고 건물 참고 스토리지 건물 비교 200 2 3 10 4x4
비포장 도로 보기 도로 아래. 5 0
어부의 오두막 농민의 기본 음식입니다.
100 3 2 15 4x3 생선 나무꾼의 오두막
50 2 5 건축물 : 3x3
필드 : 3x3
나무
나무 나무 나무꾼, 숯가마, 산림유리가루에 나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모자라 100%가 되지 않을 경우 수동으로 심을 수 있습니다.
5 0 1x1
작은 창고 참고 스토리지 건물 비교 300 3 2 10 4x5
60 농민
사과주 농장 서방 농민에게 꼭 필요한 음료수 입니다.
100 5 1 15 건축물 : 3x3,
밭 : 4x3
4개사과주 90 농민
예배당
1500 12 5 15 5x3
마을 분수 장식. 특정 성과 (들)을위한 필수, 불 끌때 유용
500 2 2 2x2
시민 건물
이름 설명 건설 비용 유지 보수 비용 크기 생산 1 시민
삼 재배지 삼은 삼베옷과 로프를 생산하는 위버 오두막과 로프 제조소에 사용됩니다. 섬에 삼을 심을 수 있거나 ?에 삼씨를 이용하여 재배 할 수 있습니다. 200 5 2 20 건축물 : 3x3
필드 : 4x3
4개삼
위버의 오두막 삼을 이용하여 삼베옷을 제작합니다. 400 5 3 25 3x3 삼배옷 석수의 오두막 채석장 입니다.
400 2 2 20 3x3 돌 조약돌 거리 흙길을 돌길로 포장.
수레, 소방관, 목수, 의사 등의 속도가 2배 빨라집니다.
숨겨진 업적으로 1000 돌길이 있습니다.참고 도로 아래.
20 1
240 시민
철 광산 도구 및 무기, 모든 철 기반 제품의 생산에 사용됩니다. 900 12 2 2 20 철 광산 위에 건설 철광석 숯 버너의 오두막 철 제련을 위해 숯을 만듭니다. 길을 가운대로 양옆으로 하나씩 지을경우 수동으로 나무를 심어 반으로 압축 시킬 수 있습니다.
숯은 제염소, 철, 동, 골드 스멜터스에 금속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250 3 2 2 10 건축물 : 3x3
필드 : 120
나무숯 철 제련소 철 광산과 숯가마의 2:1 비율로 철을 제련 할 수 있습니다.
철은 연장과 무기의 재료가 됩니다.
600 10 5 2 20 3x3 철 연장 제작소 철 제련소에서 제작된 철을 이용하여 연장을 만듭니다.
500 8 5 2 30 3x3 철 밧줄 제조소 모든 배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밧줄을 제작합니다.
수출품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700 12 5 40 4x3 로프 소형 조선소 작은 군함과 무역함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680 10 5 4 10 4x4 작은 서양 군함과 무역함 분수 장식. 모든 분수를 플레이어에게 요구하는 퀘스트가 있으며 모험을 달성하기 위해 구축합니다.
800 2 5 2x2
355 시민
하버 마스터의 사무실 항구의 영향력 증가.수리 크레인 또는 추가 교각 같은 고급 항구 건물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증가시킵니다. 이 건물은 항구가 있는 섬에만 지을 수 있으며 굳이 항구 옆에 짖지 않으셔도 됩니다. 섬 반대편에 지어도 무방하고 그곳에서 배의 물건을 받기도 합니다. 1580 3 5 14 10 5x4
방파제 항구를 조금 더 이쁘고 아름답게 꾸미며, 수레와 같은 물건의 이동속도도 증가 합니다.
20 1
작은 창고 항구에 창고 공간을 15t 증가 시킵니다.
1020 4 4 1 15 2x2 저장 공간 15t 복구 기중기 기중기 범위에서 배의 내구성을 자동으로 복구합니다.기중기는 항구나 항구 사무실 인근에 지을 수 있습니다.
1020 5 5 9 20 3x3
항구 방어 타워 항구를 방어하기 위한 방어탑 입니다.
1520 2 8 12 3 30 2x2
목수의 집 범위안에 건물의 화재 전 연기나는 건물을 수리하거나 화재 후 파손된 건물을 수리합니다..돌길이 설치 됐을 경우 두배의 속도로 이동합니다.
200 5 5 30 3x3
소방서 소방관은 이동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화재 전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돌길이 필수 입니다.1000 5 5 10 15 4x3
대회 경기장 대회를 열어 명예와 NPC 들의 환심을 살 수 있습니다. 선택한 토너먼트의 크기에 따라 (셋, 자원의 비용이 각각 다른 금액있다), 더 많은 명예와 환심을 받습니다.대회 경기장은 모든 게임에 아주 빨리 건설되어야하는 매우 유용한 건물입니다. 2000 10 10 40 20 7x5
선술집 시민의 즐길거리이며 부호의 수준으로 진급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 전체가 주점으로 덮여 있어야합니다. 2000 15 8 20 30 4x3
대형 동상
1000 5 10 5 2x2
구빈원 구빈원을 지으면 도시에 돌아 다니는 거지가 신분상승을 하여 주민수가 증가 됩니다. 건물당 500명의 거지를 수용하며, 장터, 음식, 음료, 예배당이 필요합니다. 매일 40 거지 들어, 무역 권한 (도시에 농민을 가지고 이론적으로 가능)이 만들어집니다. 구빈원 유지에 금이 필요합니다.
200 5 5
4x3
부호 건물
시민 조건이 만족하면 부호가 생겨납니다. 전문 분야 - 내가 어느 수준에서 였는지는 잘 모르겠 순간에, 부호 건물의 일부 지점에 나타납니다. 그것은 생산 건물과 약간은 개별 섬 데이터에있는 모든 섬 (당신이 지은 bailiwicks 가지고있는 경우) 중 하나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보여주는 상단 중앙 버튼을 클릭의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약 5와 지속적인 비용도 약 100 "설정"당함으로써, 주요 평범하지 아니 떨어졌다 고 덧붙였다.
이름 설명 건설 비용 유지 보수 비용 크기 생산 1 부호
작물 농장 당신의 공장과 맥주를 양조하는 빵 또는 수도원 정원의 양조장 익는 빵집에 의해 사용됩니다. 두 농작물 농장 또는 (차례로 한 빵집을 피드 않습니다) 1 공장을 살릴 한 작물 농장은 (또한 한 수도원 정원의 출력을 필요로) 한 수도원 양조장을 공급합니다. 그것은 헌신 빵과 맥주 섬을 설정하는 가치가 될 수 있도록 부호와 귀족들은 빵과 맥주를 많이 먹는다. 농작물 농장은 밀 다산과 서양 섬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200 3 2 5 건축물 : 3x3, 필드 : 4x4 3 밀 밀 빵집에서 사용하는 밀가루로이 작물 농장의 출력을 해제합니다. 800 8 4 4 30 3x3 가루 제과점 빵으로 한 공장의 출력을 해제합니다. 700 5 5 5 30 3x3 빵 무기 대장간 하나의 무기 대장간 하나의 광석 제련소에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무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무기는 좋은 수출하고 있습니다. 15003 5 10 30 3x3 무기 도시 벽
100 1 0
망대
850 4 4 5 5 2 15 2x2
문지기집
10008 8 10 7 3 15 5x2
대형 조선소
212020 25 46 20 6x4 대형 배송 510 부호
수도원 정원 한 작물 농장의와 함께 한 수도원 정원의 출력이 맥주를 양조하는 수도원 양조장에서 사용됩니다.전용 허브 다산과 서양 섬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200 5 2 4 10 건축물 : 3x3, 필드 : 3x2 8 허브 수도원 양조장 한 자르기 농장과 한 수도원 정원의 출력 소요됩니다. 600 5 4 6 30 3x3 맥주 유지
500020 20 30 20 15 10 50 좁은 군인 산림 유리
500 6 4 8 30 건축물 : 4x4, 필즈 : 132 나무 잿물 유리 제련소 두 개의 유리 스멜터스 한 유리 숲과 하나가 석영 채석장 필요합니다. 120010 5 12 30 3x3 유리 교회 예배당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030 10 40 25 40 8x6
690 부호
암염갱
800 11 4 5 20 염수 매장지 위에 건설 소금물 소금 작품
900 3 5 6 25 3x3 소금 돼지 농장
400 4 3 3 15 건축물 : 3x3, 필드 : 4x4 4 동물 가죽 무두질
700 7 3 8 20 하천 부지에서 지어진 4x3, 가죽 자켓 교각
540 2 2 2 10 6x4
940 부호
제지 공장
15005 5 12 50 하천 부지에서 지어진 4x3, 종이 인쇄소
18005 5 12 10 50 3x3 책 1190 부호
채무자 감옥
700020 30 60 24 30 5x4
광장 훌륭해
100 1
귀족 건물수정
이름 설명 건설 비용 유지 보수 비용 크기는[1] 생산 한 귀족
가축 농장
600 8 2 6 25 건축물 : 3x3, 필드 : 4x4 5
푸줏간
1000 57 8 50 3x3
전쟁 기계 워크숍
3000 35 10 8 60 3x3
탄광
3500 12 10 16 30 석탄 광산 위에 건설
외과
1500 515 20 7 40 3x3
요새 타워
1100 810 8 5 3 30 2x2
강화 성문
1200 16 20 16 10 4 30 5x2
950 귀족
사냥꾼의 오두막
900 7 2 4 30 3x3
모피 워크숍
1600 58 10 90 하천 부지에서 지어진 4x3,
식량의 집
10000 20 20 35 25 15 4x3
대포 파운드리
6000 24 15 30 24 100 3x3
대형 창고
2030 46 4 30 3x2
역사 창고 재단 잡고 15와 5 %는 플레이어가 소유한 모든 우주선의 속도를 추가합니다. 그들은 "스택"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에 만들어진 모든 섬은 300 스토리지를 추가합니다) 하나 이상을 가지고 이유가 없습니다. 25180 40 20 59 200 좁은
하버 동상
3000 510 5 1 10 2x2
1500 귀족
포도원
800 8 4 10 25 건축물 : 3x3, 필드 : 4x3 5
배럴 제작소
1000 75 8 30 3x3
와인 프레스
1800 77 14 9 50 3x3
사이 프러스
100 1
1x1
왕후 광장
200 1
제국 대성당
50000 80 40 100 500 18x11
2200 귀족
산울 타리를 두르다
25
동산
1500 10 8 12 40
구리 제련소
1200 95 12 40
안경점 제작소
1800 86 14 40
3000 귀족
양봉장
500 7 3 9 15
양초 워크숍
1600 76 10 40
양초 세공장의 워크숍 다른 좋은 달리, 촛대 또한 낮은 클래스 (부호)에 의해 "소급"싶었 있습니다.귀하의 정착 그들을 원하는 전에 3000 명의 귀족과 부호 2850 걸립니다. 1800 97 15 10 60
4000 귀족
금광
2500 20 13 12 50
금 제련소
2000 14 11 16 30
비단 밀 직물
1500 58 12 15 80
도로
시장 건물은 섬 창고 허브처럼 행동하지 도로에 의해 바다에 연결하지 않아도됩니다. 그 섬이 어디에있는 시장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뭐든지 그 섬에있는 모든 시장 건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 건물, 강조 표시된 영역은 journeymen 리소스로부터 수집 도보로 수있을 것으로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효과는 지역 내에서 광석 광산과 숯을 오두막을 가지고 철 제련소는 철 제련소는 철광석을 검색할 journeymen를 보내드립니다.
공구 메이커의 상점 그럼 효과의 영역은 철 제련소 포함 그게 그렇게 만든 경우 도구 메이커의 상점 철 막대를 검색할 수 journeymen를 보내드립니다. Journeymen가되지 상품을 검색할 도로를 필요는 없어.
그러나, 시장 건물 밖으로 카트를 마십시오 시장 보낼 필요로 도로가. 때문에 가게가 필요한 도로 연결을 다른 모든 단계가 완성되었고함으로써 자신의 상점에 위의 연장 유일한 체인, 생산 언급 은 최종 제품이 창고 섬입니다 필요에.
연장 가게에서 사용되지 않은 초과 구성 요소를 (있다면) 복용 시장 건물을 초래 하리라는 도로와 시장 건물에 숯을 헛 및 / 또는, 광석 광산, 제련소를 연결합니다.
그럼 따라서 도달하지 않는 범위는 건물의 생산이나 시장에만에 건물을 연결하는 리소스에 이익이 건물되면 당신도 원하는 자원의 보물로 리소스 건물 (자주 발생하는). 경우 경우이입니다 건물 내에 시장의 범위는, 만들어 그 때문에 생산 건물. 허브 이후 시장의 창고 건물로, 행동, 생산 건물은 건물 시장에 보낼 수 journeymen과 섬 전체 수확 회수 자원을 구축 시장 입금의 다른. [2]
아니면 도로를 필요 없어 생산과 자원 건물의 목록. (완료되지 않음)
생산 건물
도로가 필요합니다자원 빌딩
도로만큼 필요하지 않습니다
생산 건물이 범위 내에 있습니다.농부 - 어부의 오두막
- 나무꾼의 오두막 *
- 사과주 농장
농부 시민 - 위버의 오두막
- 석수의 오두막
- 연장 제작소
- 밧줄 제조소
시민 - 삼 재배지
- 광석 광산
- 숯 버너의 오두막
- 철 제련소
귀족 - 제과점
- 무기 대장간
- 수도원 양조장
- 유리 제련소
- 소금 작품
- 무두질
- 인쇄소
귀족 - 작물 농장
- 밀
- 수도원 정원
- 산림 유리
- 암염갱
- 돼지 농장
- 제지 공장
귀족 출신의 사람 귀족 출신의 사람 유목민 유목민 외교관 외교관
전체 서양 생산 체인
- 참고 전체 동양의 생산 체인 , : 원본 포럼 - de.ubi.com을
범례 :
반응형'취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우] 카라잔 체스 혼자하기 (6) 2012.03.24 anno 1404 생산라인 (0) 2011.02.01 anno 1404 건물 위치 설정 (3) 2011.01.28 anno 1404 유목민 건물 (0) 2011.01.27 anno 1404 공적 (0) 201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