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nno 1404 건물 위치 설정
    취미/게임 2011. 1. 28. 16:29
    반응형

    ANNO 1404 생산라인

    ANNO 1404 서방 건물

    ANNO 1404 유목민 건물

    ANNO 1404 공적

    ANNO 1404 효율적인 배치 방법

    ANNO 1404 VENICE 잼 증가 (치트)

    ANNO 1404 Silver Ship 얻기 (잼 치트 보다 먼저 하셔야 합니다.)

    ANNO 1404 잼 증가 (치트)

    ANNO 1404 ?? 업적

    ANNO 1404 Venice Achievements

    ANNO 1404 Venice V2.01.5010 7 Trainer 및 Special Item List

    ANNO 1404 에서 배의 역활


    상품의 흐름이 빠르고 공간이 보존되어 있다 가정하에 주택 및 생산 시설에 대한 효율적인 레이아웃의 예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생산 라인


    대규모 서양 레이아웃City Plan.png
    Anno1404추가한Anno1404

    이 건물 계획에는 감옥이나 병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이 큰 도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지을 경우 차후 교회를 지으면서 예배당을 빼셔도 되며 예배당 자리에 다른 것을 지으시면 됩니다.

    장터 4곳, 집 264채
    예배당 4곳, 교회 1곳
    주점 5곳, 소방서 5곳
    목공소 8곳




    서양 레이아웃HousingOccident.png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101 주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 건물의 단일 설정합니다.모든 집들은 교회의 액세스를 얻을, 그래서 모두가 적어도 시민의 클래스에 진출하실 수 있습니다.난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역병 한적 있고, 화재가 매우 돌 도로 (게임 플레이 중 하나 당 5 시간 미만)를 사용하는 경우 드물게 나타납니다.당신은 이미 다른 측면에서 목수를 덮고있는 무언가가있다면 시장 건물은 생략할 수 있습니다.교체 안쪽 목수 / 더 많은 집들이 의사가 / 장애인 전염병 화재가있다면.


    장터 1곳, 집 101채
    교회 1곳, 선술집 1곳
    감옥 1곳, 목공소 4곳
    병원 2곳, 물류창고 1곳




    소규모 서양 레이아웃SmallScaleHousingOccident.jpg
    Sheldon the Great에 의해 추가된셀던 대왕
    84 주택과 소규모 마을의 추가 공간 네 교회, 4 목공소, 2 주점 1, 채무자 감옥과 한 교회 (또한 공간 구빈원 용)입니다.모든 집에는 모든 서비스 구축에 액세스할 수있어.좋은 당신이 빈 공간의 최소 크기를 원한다면.

    질병 및 전염병과 화재에 대한 보호를 위해 추가적인 hosues 이러한 시설에 대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철거해야합니다.

    마켓 1곳, 집 87채
    예배당 4곳, 목공소 4곳, 선술집 2곳
    감옥 1곳, 교회 1곳


    서양 유틸리티 레이아웃Utilities.jpg
    Delra추가한Delra
    예배당, 목수의 워크숍, 소방서는 선술집 쉽게 긴밀하게 공간을 보존 포장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에 중첩의 결과로 또는 간격) 건물이 가지고 영향력 크기의 차이로 인해 동일한 도시에서 반복되는 경우에는이 블록은 가난한 covereage를 제공합니다.의무실이나 안전 가옥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예배당 1곳, 선술집 1곳, 소방서 1곳, 목공소 1곳




    동양 레이아웃HousingOrient.png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108 주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 건물의 단일 설정합니다.

    바자 1곳, 집 108채

    모스크 1곳, 목욕탕 1곳





    하나의 생산 라인Edit Single production steps section수정

    농장은 보통 도로 연결 (직접 물건을 수집할 수있는 생산 라인에서 다음 건물) 필요 없다하더라도, 제공하는 도로 연결 장점이 있습니다.

    • 수 있도록 중간 제품 stockpiling.유용한 추가적인 버퍼 또는와 마찬가지로 퀘스트를 완료하십시오.예 :
      • 서양 섬에서, 당신의 비단과 염료는 양탄자 공장에 직접 송금하실 수 있습니다.실크와 염료가 동일한 퍼센트의 생산성에 실행하지 않는 경우, 더 많은 생산성을 한 제품을 낭비합니다.
      • 당신은 탐구에 대한 철광석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제련소에 직접 광석을 유선어요, 당신은 단순히 제련소를 끌 수 없어 철광석은 당신의 창고에 나타나지있다.(물론, 나중에, 및 / 경로를 만들거나 다시 무언가를하는 방식으로하실 수 있습니다.)
    • 수 있도록이 농장과 생산 건물 분리.이것은 생산 건물 직원 긴 상품의 소량을 산책할 수 없습니다.대규모 수집 범위와 (밀, 베이커리 등) 높은 처리량과 생산 건물이 너무 많은 시간을 그들이 전체 용량에 동작하지 않는 다른 건물을 방문 보낼 수 있습니다.
    나무

    Wood.png
    Wood production layout.png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당신은 100 % (그것은 크게 수동으로 필요한 나무를 만들 나무마다 5 금에 저렴됩니다, 각 나무에 백업을 얻을 수있는 도로를 건설 후 배양 - 버튼을 눌러 할 수 있지만 모든 집들이, 100 % 실행 ~ 3 %의 생산성을) 제공합니다.오두막의 각 쌍 사이의 중복 중 하나 기와가있다.

    작은 시장 건물 수거의생산, 도로를 흙을 사용하여와 완전히 계속되면 문제없이 계속 도로면 석조하려면 업그레이 드하십시오.

    나무 (관개 시설 이용)

    Wood.png

    Wood noria exploit.jpg
    Ph03nix1986추가한Ph03nix1986
    (참조 100 % 모든 집들이 실행에관개 시설이 이용), 도로를 건물 육성 - 후 버튼을 누르십시오 기억합니다.

    음료수 / 삼 / 향신료

    Cider.pngHemp.pngSpices.png

    Layout CiderHempSpices.png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이 레이아웃은 사과, 대마와 향신료 농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농장 당 63 개의 타일.

    그리고있다면 양념이 사용 당신이 필요가 없습니다 (충분히) irrigated 토지 : 당신이 수있는 블록 장소 옆에 관개는 하나 또는 관개와 작은 (농장의 다른) 분야를 대체 둘 그리고 사용관개 시설이 악용.

    음료수 / 삼

    Cider.pngHemp.png

    Cider and hemp.jpg
    Ph03nix1986추가한Ph03nix1986
    당신은 열 관개 시설의 대형의 측면에서 두 농장 수있는 장소를 많이니다.모든 농장 볼 (실행 100 %관개 시설이 악용).

    향료

    Spices.png

    Layout spices with noria exploit.png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5 관개 시설 주변 24 향신료 농장의 레이아웃.모든 농장 볼 (실행 100 %관개 시설이 악용).지역 29x28 딱이네에.

    밀 / 우유

    Wheat.pngMilk.png

    밀 / 우유 농장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이 레이아웃은 밀가루 (빵 / 맥주)와 우유 농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농장마다 64 타일.

    네 개의 블록을 여러 개의 블록 사이에 공간을 낭비하지 않고 결합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표시됩니다.

    섬 북부 필요 참고하지 농장부터 염소 어떤 산출력를 그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토지면 불임에 염소 농장을 만드는 당신은 : 당신이 수있는 블록 옆의의 관개 시설을 배치하거나 물방아)와 필드를 다른 (농장의 일부 교체 및 사용관개 시설이 악용.

    밀 / 우유 / 가축 농장


    Wheat.pngMilk.pngCattle.png

    가축 농장
    -Niels-추가로- 닐스 -
    유일한 공격 관개 시설의 이용과 섬 남쪽에서 모두 사용 가능.

    사용 농장 당 37 타일

    밀 들어 비옥한도 필요합니다.

    밀가루는 섬 남쪽에 성장할 수없는 모든 이들 시설은 북부 섬에 구축할 수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당신은 더 이상 건물 공간이 남아있는 경우이 설치에만 사용해야합니다!관개 시설은 정기적인 농장보다 유지 보수 비용이 돈을 더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돈 낭비가 될 것입니다.

    우유

    Milk.png

    4 관개 시설에 24 우유 농장
    HotArU추가한호타루

    만 사용 섬과 남쪽에 사용할 수악용 관개.농장 4 물방아 우유 24 염소 효율 %의 실행 100.

    각각의 우유 t 모든 관개 시설에서 물을 배수가 생산 유의하는 것입니다 우유 (자사의 낮은 가치로 인해)의 noticably 최대 비용.

    대추야자 / 염료 / 실크

    커피 / 설탕

    Dates.pngIndigo.pngSilk.png

    Coffee beans.pngSugar cane.png

    관개와 대추야자 / 염료 / 실크 / 커피 / 설탕 농장이 악용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사용의 관개 시설이 악용.

    6 관개 시설 주변에 22 대추야자 / 염료 / 실크 / 커피 / 설탕농장의 레이아웃. 모든 농장 볼 (실행 100 %의 효율관개 시설이 악용).

    이 레이아웃은 포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1]

    포도 / 대추야자 / 염료

    실크 / 커피 / 설탕


    Grapes.pngDates.pngIndigo.png
    Silk.pngCoffee beans.pngSugar cane.png

    포도 / 대추야자 / 염료 / 실크 / 커피 / 설탕농장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관개 시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레이아웃은 녹색의 땅에서 포도, 대추야자, 염료, 실크, 커피와 설탕 농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농장 당 76.25 타일.

    네 개의 블록이 얼마나 블록 당 하나의 타일을 낭비하는 동안 여러 개의 블록을 결합 보여주는 표시됩니다.

    대추야자 / 염료 / 실크

    커피 / 설탕


    Dates.pngIndigo.pngSilk.png
    Coffee beans.pngSugar cane.png
    NoriaCentric5FieldComplex.png
    Aerinon추가한Aerinon

    이 레이아웃은 관개 시설 등 마른 땅에서 대추야자, 염료, 실크, 커피와 설탕 농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레이아웃의 끝 부분에있는 창고는 채석장 또는 기타 생산 시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엄격하게 마른 흙에 농장이 감소 비율 (91 %)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용 당 농장 타일 82.25.어디 69 최소 이론.사용하지 않는관개 시설이 악용.

    네 개의 블록이 방법을 "컬럼"사이 단 3 타일을 낭비하는 동안 여러 개의 블록을 결합 보여주는 표시됩니다.

    포도 (관개 시설 이용)


    Grapes.png

    Grapes1.jpg
    Ph03nix1986추가한Ph03nix1986
    아일랜드) 북부 18 포도 농장의 레이아웃 주위에 유용 (9 물방아.모든 농장 볼 (실행 100 %관개 시설이 악용).

    허브 (맥주)


    Herbs.png

    허브 농장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허브 농장 그래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섬 달리 사용하지 않은 구석으로 이들 명이나되는 것입니다, 정말 그들의 작은 분야로 인해 그들의 배정에 융통성이있다.당신은 열린 공간으로 많은 양의있다 그러나, 경우 효과적으로 그것을 사용하려면, 당신은이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57 타일 절대 최소 허브 농장, 당 63 개의 타일.

    네 개의 블록을 여러 개의 블록 사이에 공간을 낭비하지 않고 결합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표시됩니다.

    허브

    Herbs.png
    4 허브 농장 레이아웃
    HotArU추가한호타루
    이것은 위에 표시된 레이아웃에 대한 대안입니다.이것은 위의 하나로 공간의 동일한 금액을 사용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이들 레이아웃을 여러 개 결합하면 융통성 수 있도록하고, 레이아웃 광장에서 비슷한 볼 수있다.궁극적으로, 귀하의 "맥주의 섬"의 형태는 아마도 이들이 레이아웃 당신이 선호를 결정합니다.

    3 필드는하지만, 수도원 반경에서 약간되는 효율성은 아직 100 %하고 필드를 만들 수도원을 다시 작성하지 않아도됩니다.

    동물 가죽 (가죽옷을위한)
      
    Animal hides.png
    돼지 농장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동물 가죽의 레이아웃 (가죽옷)입니다.

    세 블록을 여러 개의 블록 사이에 최소한의 낭비 공간과 결합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표시됩니다.

    가축 농장 (고기)

    Cattle.png
    가축 농장에 대한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이 레이아웃은 가축 농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89 타일 절대 최소이다 가축 농장, 당 100 타일.

    돼지 농장 겨우 4 4x4 필드가 필요; 가축 농장 다섯 4x4 필드가 필요합니다.

    가공 공장
    가공 공장의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당신은 보통 위버 오두막 및 창고 근처에 와인 프레스 등 가공 공장을 배치할 수 있지만 - 어쨌든 여분의 손수레가 있습니다 - 때로는 이것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한 번 당신의 도시에 대형 성장, 당신은 당신의 밀스와 빵집 하나의 창고로 다음의 모든 장소 수 없다는 그들 모두가 가까이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도록 충분한 너무 빵이 필요합니다.이 경우에는 여기에 표시된 레이아웃이 좋은 대안입니다.

    어떤 처리 건물에 적용됩니다.

    참고 : 많은있다면 빵집과 공장이 잘 구분하여 유지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직접 물건을 가지러 및 긴 산책을 복용 시간을 낭비 유혹 것입니다.

    Apiaries (촛대 용)
      
    Beeswax.png
    양봉장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이 레이아웃 apiaries (양봉장 당 64 타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쉽고 블록 사이에 공간을 낭비하지 않고 광장, 그래서 비늘을 것입니다.

    확장 도로 deadspaces 일부는 레이아웃의 모서리에 "포기"허용 ...당신은 간신히 궁지 (15 타일, 아니 16) 맞지 않을 수있다면, 당신은 가장자리를 따라 벌통의 집합에 밀어하실 수 있습니다.필요하다면 그리고 그것은 대칭 때문에, 당신은 "미러 이미지"를 할 수 있습니다.확장 도로 공간 또한 공장 장소이든 구성의 가장자리에, 당신은 또는 돌 도로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럼 계속 수있는 시장 건물을 확대하자 수 있습니다.

    로즈 보육원 (향수의 경우)

     
    Rose oil.png

    관개와 로즈 보육원이 악용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사용의 관개 시설이 악용.

    18 블록은 관개 시설 작은 7 장미 종묘를 공급했습니다.모든 보육원은 100 % 작동시(참조관개 시설이 악용).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도로를 따라 perfumeries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로즈 보육원 (향수의 경우)


    Rose oil.png

    로즈 보육 레이아웃
    Grilse추가한연어 새끼
    관개 시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레이아웃은, 비옥한 토양에서 종묘 로즈 또는 관개 시설이 주변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사용하지 않고 절대적인 최소 90 타일 당 81 타일은, 보육관개 시설이 악용.

    아몬드 (마지판 용)


    Almonds.png

    Almond Field.jpg
    Emeegeemee추가한Emeegeemee

    이 레이아웃은 비옥한 토양이나 주변 관개와 아몬드에 사용됩니다.

    사용하지 않고 최소 89은 100 타일 공장, 아몬드 당관개 이용.

    아몬드


    Almonds.png

    Almonds24.jpg
    HotArU추가한호타루

    이들은 관개 시설에 의해 6 소규모 공급 농장 아르 24 아몬드.모든 농장은 100 % 작동시(참조관개 시설이 악용).


    포도

    (소규모 관개 시설)
    100 20 단일 필드 포도 농장 %
    Drakis1추가한Drakis1

    주위에 9 관개 농장 포도 사용된 20 단일 필드 레이아웃이 확장 가능한 건물을 사용하는 유일한이 시장.모든 필드를 사용하여 100 %의 용량에서 실행관개 시설이 악용.재배지 21 회 사용 30.45 타일 최소입니다.

    돼지

    (관개 시설이 이용)

    Varkens met 2 noria's met tekst.png
    Flokkie추가한Flokkie
    이 관개 시설의와 네 돼지 농장.이 농장은 두 개의 필드와 두 세 가지 필드를 가지고 다른 있어요.100에있는 모든 실행 %

    실크와 염료

    (카페 용)

    Silk and indigo (for carpets).png
    Flokkie추가한Flokkie
    생산 카페트 농장에 대한 모든.8 개 농장은 워크샵을 카펫 제공할 수 있습니다 4.사용관개 시설이 악용.는 100 % 실행을 농장 다.


    전체 생산 라인Edit Full production chains section수정

    생산 라인 클러스터 만들기 또한 장점이 있습니다.

    • 중급 건물 없음 도로 연결은 더 소형 레이아웃에 대한있게 필요했습니다.
    • 적은 시장 건물 유지 보수 비용과 공간을 절약이 필요했습니다.


    빵
    빵 루프

    스가 타 산시로의 빵 생산 루프

    빵 루프, 배 밀 농장, 1X 밀 1X 베이커리. 725 Patricians/1025 귀족을 지원할 수있다 [2] 마지막 필드는 그냥 손이 닿지 않는 경우.,, 일시적으로 구축 할 수있는 농장을 배치하려고 농장을 파괴하고 다음 그림과 같이 다시 작성하십시오.


    작은 변화로, 당신은 공장의 위치와 도로에서 밀 농장 먼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당신은 파괴하고 재 구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건물은 여전히​​ 100 %로 작동합니다.



    빵
    Screenshot00003

    스크린 샷

    빵 생산 루프 4 팜, 2 밀 2 Bakery.Only 2 녹색 pixcels.


    빵
    수정 된 빵 루프

    스가 타 산시로의 빵 루프 X4를 수정

    빵 루프
    스가 타 산시로의 빵 생산 루프의이 수정 된 버전에 대한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일시적으로 파괴하고 다시'밀 농장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자리 주위에 약간의 공간을 절약)
    맥주

    맥주
    맥주 X4 레이아웃

    네 양조장 플러스 농장에 Layour

    네 개의 양조장과 그들의 요구 농장.

    (123)가 이론적 인 최소 양조장 당 140 타일을 사용합니다.

    맥주

    맥주
    맥주
    양조장 당 135 타일을 사용하여 4 양조장의 다른 레이아웃. 이 레이아웃은 거의 낭비되는 공간을두고 여러 번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다소 큰 섬을 필요로하고 간격이 다른 구조로 채워질 필요가있다. 난 보통 대신에 맥주 단일 생산 단계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커피

    커피
    커피

    Delra의 커피 레이아웃

    커피 루프, 배 커피 농장, 커피 숍 1X 및 1X 작은 노리아. 천 대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밧줄

    밧줄
    로프

    Delra의 로프 레이아웃

    배 대마 농장 빠른 자원 유입을 위해 바로 옆에 문 내장 된 4 필드와 2 배 로프 야드 각각 구성된 로프 생산 레이아웃입니다.
    리넨 + 밧줄

    리넨 의류밧줄
    리넨 밧줄 루프

    Magers MD의 리넨 +는 루프 밧줄

    배 위버의 오두막 + 배 Ropeyards. 당신이 조선에​​ 필요한 로프의 일정 금액을 필요로 할 때 Ropeyards 만 실행하는 동안 위버의 오두막은 지속적으로 실행되어야한다. (두 ropeyards와 기능, 위버의 오두막 및 ropeyards 약 60 ~ 70 %의 효율을해야합니다)

    선택 사항 : (전쟁 기계 생산 사용할 수있는 경우) 귀족 단계로 진행 한 후,이를 지속적으로 최대 용량으로 실행하기 위해 다음 각 밧줄 제조소 1 삼 재배지를 추가합니다.

    밧줄

    밧줄
    레이아웃 명예 농장

    또 다른 로프 레이아웃.

    69 이론적 최소 밧줄 제조소 당 76.25 타일을 사용합니다.
    리넨

    리넨 의류
    선취 특권

    4 리넨 + 8 농장 20х26 사각형에 512 타일을 사용 (97,7 %의 효율)

    포도주

    포도주
    Wine2x2

    4 와인 생산 라인

    다음은 각 3 와인 야드, 1 배럴 통장, 1 와인 프레스로 구성된 4 와인 생산 단위입니다. 외부에서 내부로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야드 / 통장 / 마당 / 보도 자료 / 야드. 물론, 당신은 시장의 장소에서 철과 나무를 사용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다만 2 와인 프레스 하나의 시장 장소는 조금 잔인한 당신은 4 프레스에서 와인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중간에 하나의 시장 장소를 둘 수 있었다. 그러나 배럴 통장은 그 범위에서 시장 장소가없는 것, 그래서 이것은 내가 할 수있는 가장 효율적인 레이아웃입니다. (낭비 타일 나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펫

    양탄자
    카펫의 tekst를 만났다

    이 레이아웃은 카펫의 생산을위한 것입니다. 카펫은 사전에 유목민에 필요한 여분의 돈을 위해 판매 할 좋다. 사용 노리아 악용


    이것은 오른쪽에 대한 이미지의 좌측 팜 / 필드 레이아웃을 미러링하여 빌드 낫다.이것은 그들의 물을 낭비,이 농장에 기여하고 이웃 레이아웃에서 모든 버킷 운반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양초

    양초

    촛불 레이아웃

    30분의 29 효율을 4 개의 촛불 라인.


    당신이 공간이 부족, 또는 미만 4 개의 촛불 사슬을 필요로하는 경우에, 당신은이 레이아웃의 절반 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취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no 1404 생산라인  (0) 2011.02.01
    anno 1404 서방 건물  (0) 2011.01.28
    anno 1404 유목민 건물  (0) 2011.01.27
    anno 1404 공적  (0) 2011.01.27
    장기도사 3.7 소개와 이겨보기  (3) 2011.01.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