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산역 LP 카페 노르웨이 숲
    여행/꼭 가볼 곳 2017. 5. 9. 1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시간이 없어 돌아다니지 못하다가 지인의 소개로 찾아간 LP음악 카페입니다.

    인천에는 이렇다할 음악카페가 없거든요

    발산역이라 가까운듯 하여 찾아가보았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한시간쯤 걸리네요 

    발산역 4번 출구에서 나가 10분 정도를 걸으니 딱 보이더군요 

    찾아가기는 정말 수월했습니다.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비틀즈가 활짝 웃으며 입구를 알려주네요 ㅎㅎ

    계단에도 당시 유명했던 그룹들이 장사진(?)을 치고 있더라구요

    에레베이터가 있지만 2층이라 걸어 올라갔습니다. 

    6시쯤 도착하였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유명한 곳인가봐요 ^^?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 마자 눈길을 끄는 무언가가 저를 잡아 끌었습니다.

    바로 이 녀석 

    애플에서 만든 맥 스피커 인데 처음 삼성동 애플 스토어에서 처음 봤을때 뿅 간 그녀석이 저를 반기더라구요

    개인이 수제로 만든 것 같은 진공관 앰프와 트라이코드 Dino Mk3 포노 엠프와 여러 장비들이 있네요

    장식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가지 음악에 관련된 물건들이 보기 좋게 놓여 있어요

    LP도 많은데요 

    신청곡을 작성에 주인 아저씨에게 드리면 LP로 음악을 틀어 주신답니다. 

    저는 김광석의 그날들을 신청해서 들었어요 ^^

    탁탁 튀는 LP 고유의 음색이 너무 좋아요






    분위기가 참 좋아요 

    저 도착하기 전에 어떤 모임이 먼저 오셔서 한참 이야기 중이셨는데요 무슨 이야기 하나 슬쩍 들어봤더니 책 모임이더라구요

    리처드 도킨스에 만들어진 신이란 책으로 토론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하여 뒤에서 몰래 한컷 찍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종교 관련 서적이라 그런지 제가 사진 찍는 줄도 모르시고 열렬하게 토론을 하시더라구요 

    맥주를 마셨는데 호가든 생맥주 맛이 나는 수제 맥주를 판매 하시더라구요

    강남에 수제 맥주 집 브롱스(BRONX) 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좋고 와이프랑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여행 > 꼭 가볼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 2번 출구 앞 김세린헤어와 수제햄 부대찌개 착한식당  (9) 2015.03.02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 '폴리네시아'  (0) 2011.07.27
    영국  (0) 2010.06.14
    알바니아  (0) 2010.06.14
    폴란드  (0) 2010.06.1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