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ternium : Mage and Minions 친구 코드 및 최고 랭커 스킬 및 공격력 가이드
    취미/게임 2018. 4. 20. 14:15
    반응형

    안녕하세요.

    Eternium : Mage and Minions 를 소개 해드립니다.

    1.2.99 용 스크립트가 나와 해킹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나 스크립트를 이용해 해킹할 경우 랭킹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랭킹이 사라지거든요.

    다음 버전에서 멀티와 pvp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해반사나 받아치기 등의 쓸모없는 옵션과 잘 사용하지 않는 스킬이 바뀌어 여러 가지 형태의 전사나 법사, 사냥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지존급 아이템을 버리시면 안됩니다. 어떻게 바뀔지 모르거든요.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대부분의 코드는 만땅이더군요.

     

    친구코드 SALI SIYO SIWE 2685

    비밀코드 IDKFA 입니다.

     

    얼마 전 이벤트 때 전사로 일주일 했는데 세계 랭커 5% 안에 들었습니다.

    125위였나?

    현재는 1% 안에 들어가 있고 110판에서 놀고 있습니다.

    폰의 한계로 더 이상 진입은 불가할 것 같습니다.

    폰 사용해 처음 키우시는 분들은 전사가 편합니다.

    보스전에서 좀 더 편한 딜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시험 레벨 117 이상 넘어가기가 힘듭니다. 

    현재 제 전사 케릭은 109판에 부딧쳐 못나가고 있습니다.

    (법사 122 판 / 현상금 사냥꾼 122판)

    현상금 사냥꾼 같은 경우 보스전에서 연막으로 주요 스킬을 끊을수 있기에 잘 맞추면 말뚝딜이 가능합니다.

    모든 케릭터의 단점은 두 손가락 사용 시 공격이 아닌 케릭터가 이동하여 많이 죽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랭커 중에 두손가락 자리를 아예 비워두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방패전사의 고찰

    방패를 들고 시험 107 판 안에 들어간 전사가 하나 있었습니다 (100명 중 1명)

    그러나 대부분 모두 양손에 검을 착용합니다.

    그 이유는 양손에 검이 30% 공격력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필살 던지기로 인해 오른쪽 손에 든 검의 데미지가 더 높으면 좋습니다. 

    저도 랭커들을 보기 전까지 제가 편한 스킬로 레벨 업을 했는데 랭커대로 따라하면 두배 빠르게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습니다.

     

    70까지 광랩 방법

    랩업은 10 랩 이후 시험에서 장비를 맞추며 하는 것이 빠릅니다.

    레벨 업때는 신속, 생명력, 경험치 증가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걸이와 반지는 기본으로 경험치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챔피온 광랩 방법

    경험치 옵션을 800~850%를 맞추고 85~95판 사이에서 200% 경험치 촉진제를 먹고 초입부분만 잡는 것입니다. 

    초입에 있는 2~5 몬스터 무리를 잡고 리셋해 다시 들어가는 방식으로 잡으면 1600까지 7일에서 - 10일 사이에 만들 수 있습니다. 판으로 따지면 7~10분에 10~30랩씩 올릴 수 있습니다. 

    광랩을 하기 제일 좋은 케릭터는 사냥꾼이며 본케 사냥꾼 / 부케 사냥꾼을 키울 경우 경험치 옵션이 붙은 옷을 모두 부케에게 밀어주는 형태로 경험치 %를 올리시면 됩니다.

    공격용 경험치 셋을 착용해 이속 증가를 이용하기에 다른 케릭터 보다 압도적으로 광랩이 가능합니다.

     

    보석

    보석은 나오는대로 합성해 착용하세요.

    보석은 골드로 빼서 다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옵션

    본인 케릭이 잘 죽는다면 생명력을 올리세요.

    전사 같은 경우 100위권 랭커들은 모든 보석을 녹색 (생명력)으로 착용합니다.

    아이템의 특성과 보석은 모든 케릭이 같은 옵션을 선호하더군요.

    모든 아이템에는 치명타율과 치명타 피해는 필수 입니다.

    107판 이후에는 전사 생명력 흡수가 2500이상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가 들어간 후 본인이 선호하는 옵션을 넣으시면 됩니다.

    챔피언 레벨 700이 넘어가면 힘과 신속을 제외한 모든 챔피온 포인트를 올리실 수 있습니다.

    그 후 궁수 3명을 데리고 다니면 공격 속도가 기본 6은 넘어갑니다.

    그럼 신속을 빼고 능력률이나 힘을 올리시면 됩니다.

    대부분 10랩 스킬에는 공속 효과가 붙어 있습니다.

    능력은 40%에 인테그랄라스의 망토를 착용하시면 능력률은 올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번외로 능력률을 극악으로 올려봤는데 스킬이 너무 빨리 초기화 돼 손이 따라가지 못하더군요. 거기다 피로도는 올라갑니다. 그러나 +2만 데미지 증가)

     

    장비의 2세트 효과 중 500% 렌덤 데미지 효과도 2만 정도를 커버합니다.

    파랭이 들어간 세트 아이템이 세트가 아닌 전설템 보다 더 높은 딜링을 할 수 있습니다.

     

    바지와 신발에는 무조건 이동 속도가 들어가야 합니다.

    마그로스가 격노했을 때 전사를 제외한 원거리 공격 케릭은 이동하면서 공격이 가능합니다.

    현상금 사냥꾼은 마그노스의 질주를 은신 스킬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케릭터가 영웅까지 무난히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 증가 450% 내외일 경우 영웅 마지막 판 전판에서 70랩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잘 죽는다고 생각하면 생명력을 올리십시오.

     

    열쇠는 나오는 대로 사용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70 이후에는 열쇠가 필요 없어요.

     

    동료

    동료는 공격 속도 증가 아우라가 있는 궁수 3명이 좋습니다. (모든 케릭 적용)

    이 궁수를 이용해  몹을 얼리면 공격이 배로 들어갑니다.

    특히 전사 같은 경우 유리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시험 70을 넘기면 레전드리 아이템만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공격력 15만 아래로 80 까지 가봤습니다.

    그 이상은 데미지가 나오지 않아 보스를 잡을 수가 없습니다.

    보석 끼워 넣지 않고 반지 대충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격력은 15만이 한계 입니다.

    보석 껴서 26만 데미지와 대부분 스킬 5~6 레벨 스킬 6개로(3/2/1) 시험 70이 한계입니다.

    스킬 레벨 5와 10은 하늘과 땅 차이 입니다.

    그래서 보석은 필수 입니다.

    보석 레벨
     거친 일반
    눈물 모양
    빛나는
     삼각형  찬란한
     거친  1          
     일반  3  1        
     눈물 모양
     9  3  1      
     빛나는  27  9  3  1    
     삼각형  81  27  9  3  1  
     찬란한  243  81  27  9  3  1

     

    컴퓨터가 아닌 폰으로 법사 110 판 / 궁수 108판 / 전사 109판에서 좌절 중입니다.

    컴퓨터와 폰의 차이는 컨트롤 입니다.

     

    주요 스킬은 아래 적어놨습니다.

     

    업적

    업적은 대부분 게임을 하다 보면 완료 됩니다

    그러나 24초 내에 적 125마리 죽이는 것은 잘 안되더라고요.

    이 업적을 완료하기 위해 거의 모든 맵에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만 제일 좋은 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24초 내에 적 125마리 죽이기

     
    이 업적은 16판 망가진 드래곤을 추천드려요.
    3케릭 모두 가능하며 세트 아이템 옵션과 스킬 배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모든 케릭터는 바지와 발에 이속 증가 옵션이 있어야 하며 스킬로는 날개달린 발과 민첩이 필요합니다.
    헌터는 공격용 세트의 이속 증가 옵션으로 제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으며 
    법사는 번득임과 번개활로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전사는 돌격과 휠윈드를 사용해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몰락 45초 속전속결 클리어
    전사의 도약으로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현상금 사냥꾼은 마지막까지 뛰어가 클리어 몹을 잡고나서 연막을 사용하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법사도 클리어는 가능하나 다른 케릭터에 비해 힘들어요.
    모든 케릭이 바지와 신발에 이속 증가가 필요하며 날개달린 발과 챔피언 포인트 이동 속도 50개(전사는 필요없음)가 필요합니다.
     
    3초 50마리는 5판, 15판, 19판, 24판, 37판에서 모두 클리어 가능합니다.
    몰이 사냥을 하는 것이기에 어느정도 장비가 필요한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5, 15, 19,24, 37판으로는 더이상 125마리 업적이 되지 않습니다.
    마리수가 모자라거든요.(1.2.60 이전판에서는 가능했어요.)
     

    목걸이 반지 제작

    이제부터 목걸이와 반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초반 반지와 챔피온 랩 1700 이후의 반지는 다릅니다.

    초반에는 힘 / 신속 / 치명타율 / 치명타 피해 를 선호하며

    챔피온 랩 1700 이후에는

    목걸이 생명력 / 치명타율 / 치명타 피해 / 능력

    반지 / 치명타율 / 치명타 피해 / 능력 / 신속 or 힘 을 선호합니다.

     
     

    반지 만드시는 것이 이해하기 어렵다고 하셔서 표로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90 이라고 표시돼도 실제로 90이 아닙니다.

    89.6 반지도 반올림 돼 90으로 보입니다.

    90짜리 반지나 목걸이의 실제 표시값은 무기만 착용한 상태에서 착용해 보면 변하는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랭커들이 착용한 301 반지는 90.5 반지가 모여 만들어 집니다.

    물론 크래프트 상자로 만들었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레전드리 최대값
      % 최대값
     무 보석
     182  60.47%
     거친 보석
     194  64.45%
     일반 보석
     205  68.11%
     눈물 모양 보석
     230  76.41%
     빛나는 보석
     254  84.39%
     삼각형 보석
     277  92.03%
     찬란한 보석
     301  100.00%

     

    힘 / 신속 / 치명타 / 생명력 /능력률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에픽 치명타 반지  254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모든 % 관련 스탯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반지
     79.2%  무보석  에픽 치명타 피해 반지
     113.8%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반지
     79.2%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반지
    79.2%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섞을 때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반지
     152  치명타
     50 보석
     에픽 치명타 반지 치명타 201
    치명타 피해 94.0%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반지
     90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반지
     79.2%  치명타
     50 보석
     에픽 치명타 피해 반지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반지
    79.2%
     치명타
     50 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고급 치명타 피해 반지  60.0  무보석

     

    완성된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에픽 치명타
     254  생명력 50 보석
     레전드리 생명력
     치명타
     능력률
     치명타 피해
     301
     271
     214
     100.3%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레어 생명력  152  생명력 50 보석  에픽 생명력
     254  생명력 50 보석
     레어 생명력  152  생명력 50 보석
     레어 생명력  152  생명력 50 보석
     레어 능력률  152  능력률 50 보석  에픽 능력률  201  생명력 50 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79.2%  능력률 50 보석
     치명타 피해  94.0%
     레어 치명타 피해
     79.2%  능력률 50 보석

     

    만약 치명타 피해를 극으로 올린다면

     레어 치명타 피해
     79.2%  무보석  에픽 치명타
     113.8%  치명타 50 보석  레전드리 치명타
    생명력
     능력률
     치명타 피해
     301
     214
     194
     121.3%
     레어 치명타 피해
     79.2%  무보석
     레어 치명타 피해
     79.2%  무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에픽 치명타  254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레어 치명타  152  치명타 50 보석
     레어 능력률  152  능력률 50 보석  에픽 능력률  201  치명타 50 보석
     레어 생명력
     79.2%  생명력 50 보석
     에픽 생명력  94.0%
     레어 생명력
     79.2%  생명력 50 보석

     

    위에서 만든 치명타 피해 121.3% 반지의 효율성은 떨어집니다.

    굳이 비교 해본다면

    301 / 214 / 194 / 121.3% 와 301 / 271 / 214 / 100.3% 로 전체 옵션 수치가 떨어집니다.

    완벽한 목걸이와 반지 만드는 방법입니다.

     

    아래 값 이상으로 만든 목걸이나 반지는 최대값이 나옵니다.
     

    힘 / 생명력 / 신속 / 치명타율 / 능력율 = 90 (89.51 이상)

    방어율 = 180

    치명타 피해 = 59.8% 이상

    공격당 생명력 = 359 이상

    피해 반사 = 72 이상

    경험치 / 돈 증가 = 44.8% 이상 

     

    이 수치로 반지나 목걸이를 만들면 아래와 같은 수치가 나옵니다.

    힘 / 생명력 / 신속 / 치명타율 / 능력율 = 레전드리 최대값 300

    방어율 = 레전드리 최대값 839

    치명타 피해 = 레전드리 최대값 120.6%

    공격당 생명력 = 레전드리 최대값 723

    피해 반사 = 레전드리 최대값 144

    경험치 / 돈 증가 = 90.4%

     

     
    그러나 이터니움에는 극 지존 급 반지 목걸이가 존재합니다.

    힘 / 생명력 / 신속 / 치명타율 / 능력율 = 레전드리 최대값 301

    방어율 = 레전드리 최대값 840

    치명타 피해 = 레전드리 최대값 121.3%

    공격당 생명력 = 레전드리 최대값 728

    피해 반사 = 레전드리 최대값 145

    경험치 / 돈 증가 = 90.9%

     
    먼저 실패한 아이템을 만들고 난 후 랭커의 아이템과 왜 다른지 연구하다 알게 된 사실입니다. 그래서 수억 넘게 돈을 날렸습니다.
     

    돈이야 그렇다 쳐도 보석이. ㅠ.ㅠ

    그러니 보석이 없는 값에는 절대 보석을 넣지 마세요.

     

    융합하기 해보시면 % 값에 보석을 넣으면 값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목걸이 하나 만드는데 최소 100만 골드가 필요합니다.

     
     
     
    랭커가 좋아하는 반지 조합 (전사, 법사, 사냥꾼 공통)

    목걸이 +300 생명력 / +270 치명타 / +214 힘 / 99.6% 치명타 피해 

    공식 (생명 90 반지 9개 + 50 생명 보석 9개) + (치명타 90 9개 + 50 치명타 보석 9개) + (힘 90 3개 + 50 힘 보석 3개) + (치명타 피해 6개로 레어 반지 2개 만든 후 + 50 힘 보석 2개 홀에 넣음)

     

    반지 +300 힘 / +270 신속 / + 223 치명타율 / +98.9% 치명타 피해

    이 공식은 모르겠네요

    아마도 (힘 반지 9 개 + 50 보석 15개) + (신속 반지 9 개 + 50 신속 보석 12개) + (치명타율 반지 3 + 치명타율 보석 6개) + (치명타 피해 반지 6개)를 사용한 것 같은데 계산으로는 이 반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직접 만들어 봐도 나오지 않습니다.

    치명타 피해 반지 6개 중(1 반지 2 보석) 1 1 1 / 1 1 1  중 보석을 1 2 1 2 1 / 1 2 1 1 이나 1 2 1 2 1 2 / 1 1 1 를 넣어도 위에서 만든 반지값이 나오지 않습니다.

     

    고급 반지에 50짜리 보석 3개를 사용하면 치명타율 9가 추가됩니다.

    그럼 얼추 치명타율 223은 만들 수 있으나 치명타 피해가 +98.9%가 아니라 80%대가 되버리기에 버그 아이템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험 결과 보석을 넣으면 치명타율은 나오나 치명타 피해가 줄어들기에 저 수치가 나오지 않습니다.

     


    제가 실험해 본 옵션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공격당 생명력 (법사, 현상금 사냥꾼은 1,600대 추천 / 전사는 2,000 이상 추천)


    공속 7.5에 생명력 흡수 2500 근처까지 맞춰 보았습니다.

    그러나 생각했던 것보다 생명력 흡수가 잘 되지 않습니다.

     

    차라리 생명력을 올리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테스트

    방어를 90%이상까지 올려보았습니다.

    그러나 죽는 것은 똑같습니다.

    체감상 데미지가 적게 들어오는 것 같지도 않습니다. (생명력 + 생명력 흡수 추천)
     

    랭커 200명 중 흰색 다이아를 박은 사람을 한명 봤습니다.

    그러나 방패 전사 조차 흰색 다이아를 박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극악의 방어율과 받아치기 및 피해 반사를 이용한 케릭터를 만들어 본 후 실험 결과.

    전기 공격 방패만큼 밖에 되지 않습니다. 공격 순위로 따지면 6~8위 정도.

    패치 되기 전까지는 좋은 조합은 아닙니다.
     
     
    치명타율 (모든 아이템에 필수 옵션)
    꼭 필요합니다. 45% 이상이 되면 대부분 치명타로 터집니다.
     
    치명타 피해 (모든 아이템에 필수 옵션)
    올라갈 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모든 옵션 중에 1순위로 들어가야 하는 옵션입니다.
     
    신속
    4.5 부터 10 근처까지 사용해 보았습니다. (10이 최대)
    공격 속도는 케릭터마다 체감이 다릅니다.
    동료를 로빈과 엘더 2명을 데리고 다닐때 법사 6.5 / 사냥꾼, 전사 7.5를 추천 드립니다.
    (로빈과 엘더는 공격속도 오라 말고도 몹을 얼려 주기에 적극 활용합시다.)
     

    공격 속도는

    전체 공격 속도를 기준으로 10당 0.7 / 0.6 / 0.5 / 0.4 / 0.3 으로 떨어집니다.

    공격 속도 6.5에서 0.3 오릅니다.
     
     
     
    능력률 (50% 필수 / 능력 망토 95이상 필수 (100 추천) -> 공속이 빠를수록 능력 활성화 빠름)
    모든 케릭터는 일반 공격 혹은 스킬 공격의 시너지를 이용해야 공격력이 배가 됩니다.
    스킬 레벨 10에는 특별한 옵션이 붙습니다.
     
     
    효율적인 공격 방법
     
    법사
    번개활을 이용해 공격속도와 데미지 증가를 10까지 충접합니다.
    이렇게 데미지가 축척해 쌓이면 이때 블랙홀 / 눈보라 신비로운 섬광을 이용해 공격합니다.
     
     
    전사
    전사의 대부분 공격력은 충격파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충격파를 단일로 사용할 경우 데미지는 얼마되지 않습니다.
    10랩의 필살던지기(축적 데미지 7회)와 분열의 칼날(축척 데미지 8회)을 사용해
    축적데미지를 쌓았다면 이때 충격파를 연속으로 두번 사용합니다.
     
    공격 순서는 격노 -> 전장의 분노 -> 필살 던지기 -> 분열의 칼날 -> 충격파 2번 입니다.
    이때 궁수를 이용해 몹을 얼리면 데미지가 순간 확 올라갑니다.
    격노와 분열의 칼날도 5초마다 바꿔가며 사용하면 좋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현상금 사냥꾼은 연막(피해량 30% 증가와 죽은 동료 살리기) / 속사(피해 350% 증가 / 치명타 피해 3초 200% 증가) / 저격 순으로 사용하는 것이 제일 높은 딜을 낼 수 있습니다.
     
    법사와 현상금 사냥꾼은 능력률 55%에서 신세계가 열립니다. 특히 사냥꾼은 더욱 더
     
     
    모든 케릭터 동일
    힘 모으기가 활성화 됐을 때 위 스킬을 사용하면 무지막지한 데미지가 나옵니다.
     
    스킬
     스킬 1랩  3개 보석 25골드  10분
     스킬 2랩  5개 보석  50골드  15분
     스킬 3랩  10개 보석  100골드  30분
     스킬 4랩  25개 보석  250골드  1시간 30분
     스킬 5랩  39개 보석  400골드  3시간
     스킬 6랩  68개 보석  500골드  6시간
     스킬 7랩  183개 보석  1,000골드  18시간
     스킬 8랩  310개 보석  2,500골드  36시간
     스킬 9랩  495개 보석  5,000골드  72시간
     스킬 10랩  총 1,138개 필요  9,825 골드 필요  총 137시간 25 분

     

    스킬 시너지 레벨

    스킬 레벨을 올림으로써 같이 올라가는 능력치입니다.

     1랩   +5 생명력  100랩  +55 생명력
     +50 능력 등급
     +4% 공격 등급
     10랩  +10 생명력
     +5 능력 등급

     110랩  +60 생명력
     +55 능력 등급
     +5% 공격 등급
     20랩  +15 생명력
     +10 능력 등급
     120랩  +65 생명력
     +60 능력 등급
     +5% 공격 등급
     30랩  +20 생명력
     +15 능력 등급
     +1% 공격 속도
     130랩  +70 생명력
     +65 능력 등급
     +6% 공격 등급
     40랩  +25 생명력
     +20 능력 등급
     +1% 공격 속도
     140랩  +75 생명력
     +70 능력 등급
     +6% 공격 등급
     50랩  +30 생명력
     +25 능력 등급
     +2% 공격 속도
     150랩  +80 생명력
     +75 능력 등급
     +7% 공격 등급 
     60랩  +35 생명력
     +30 능력 등급
     +2% 공격 등급
     160랩  +85 생명력
     +80 능력 등급
     +7% 공격 등급 
     70랩

     +40 생명력
     +35 능력 등급
     +3% 공격 등급
     
     170랩  +90 생명력
     +85 능력 등급
     +8% 공격 등급
     80랩  +45 생명력
     +40 능력 등급
     +3% 공격 등급
     180랩  +95 생명력
     +90 능력 등급
     +8% 공격 등급
     90랩  +50 생명력
     +45 능력 등급
     +4% 공격 등급
       

    최종 단계 법사 180랩 / 사냥꾼 162랩 / 전사 189랩
     
    1위부터 1000위 까지 랭커들이 99%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전사 


    1위 2,131레벨 115판 공격력 1,623,489 / 강인함 719,477 / 회복력 74,765

    2위 2,001레벨 115판 공격력 1,705,050 / 강인함 688,900 / 회복력 57,048

    3위 2,169레벨 115판 공격력 1,607,275 / 강인함 790,361 / 회복력 65,539

     

    분열의 칼날, 격노

    필살 던지기, 충격파, 전장의 분노

    민첩, 인내, 힘모으기

    거인 2세트와 모험가 4 세트

     

    현상금 사냥꾼


    1위 2,088레벨 122 판 공격력 1,400,735 / 강인함 320,989 / 회복력 53,302

    2위 1,951레벨 121판 공격력 1,246,701 / 강인함 358,864 / 회복력 54,261

    3위 1,915레벨 121판 공격력 1,516,212 / 강인함 333,461 / 회복력 43,239

    확산탄, 사망탄

    속사, 저격, 연막

    관통탄, 감전탄, 힘 모으기

    공격용 세트


    마법사


    1위 2,061레벨 122판 공격력 2,051,079 / 강인함 148,391 / 회복력 15,480

    2위 2,123레벨 121판 공격력 2,275,403 / 강인함 175,507 / 회복력 19,914

    3위 1,971레벨 121판 공격력 2,226,631 / 강인함 163,306 / 회복력 15,254

    신비로운 섬광, 번개활

    눈보라, 블랙홀, (번득임 / 얼어붙은 빛)

    힘 모으기, 민첩, 유리 대포

    초심자 세트

     

    동영상에 1 2 3 q w e 키보드와 마우스로 이터니움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그렇게 게임을 진행하려고 찾아봤는데 윈도우 10 스토에서 eternium을 다운받으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선택이 한국이면 게임이 검색되지 않기에 타국 설정을 해 다운 받고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이 글을 처음 쓰고 지금까지 최고 판수가 깨지지 않고 있습니다.

    폰으로 하시는 분들은 아무리 콘트롤이 좋다고 해도 실수를 할 수 밖에 없기에 마우스와 키보드의 최고 기록은 깰 수 없을 듯 합니다.

     

    100판이 넘어가면 몰이사냥을 해야합니다.

    두손가락 공격과 한손가락 공격을 번가라가면서 해야 하는데 불편함이 많네요.

    마우스와 키보드로 하는 사람을 이길 수는 없을 듯 합니다.

    현재 법사 1위 플레이 영상이 (121판) 유튜브에 등록되었는데 마우스와 키보드 플레이어로 보스전을 깹니다.

    얼어붙은 빛으로 보스를 불러내는 데까지 약 4분이 소요되야 1분 남기고 보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110판이 넘어가면 스마트폰 사용하는 분들은 깨기 어려울 듯 싶어요.

    현재 110판 (챔피온 랩 2090) 클리어 중입니다.

    115판 이후부터 마의 지역 같습니다.

     

    현재 122판을 깨려면 단 한번의 실수도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챔피온 최고 레벨은 4000인 듯합니다.

    모두 파이팅 하세요.

    반응형

    '취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no 1800 업적  (2) 2021.04.03
    심시티 빌드잇 메뉴 크기 조절 방법  (0) 2018.08.23
    anno 1404 + Venice 100% profile  (4) 2016.03.24
    ANNO 1404 Venice 시나리오 1 vendetta!  (0) 2016.01.24
    ANNO 1404 와 베니스 일반 업적  (0) 2016.01.14

    댓글

Designed by Tistory.